연보람목장 김포놀거리 아이랑 갈만한곳 김포 아이랑 목장체험

* 연보람목장 방문 팁입니다!!!

우리 딸이 체험하는 걸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아이라서, 주말마다 어디 가야 할지 저희 부부가 검색하느라 조금 골머리가 아픈데요. 아이랑 갈만한곳을 찾다가 김포에 있는 연보람목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빈자리 알림 받기를 통해서 공휴일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도시에 있는 아이들이 쉽게 해보지 못하는 목장체험으로 젖소도 눈 앞에 직접 볼 수 있어서 어른들도 아이들 덕분에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연보람목장 빈자리 알림받기

아이랑 갈만한곳 김포놀거리

연보람목장

주소 : 경기 김포시 통진읍 하성로 101번길 403-25 연보람목장,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예약 시에는 아이 인원수만 예약(인 당 28,000원) 하고 어른은 현장 방문하여 결제(인 당 5,000원) 합니다.

연보람목장

입구 근처 바로 보이는 곳에 주차장으로 쓰이는 공터가 보이니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방문 할 때는 꼭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평일에는 예약하는 데 큰 무리가 없으나, 모두들 주말에 방문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 예약이 좀 치열한 곳입니다. 매달 1일 자정에 한달 후 예약이 오픈되며, 당일 취소는 불가합니다. 저는 6월 6일 현충일, 공휴일에 방문했는데 빈자리 알림 받기를 통하여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원하는 날 빈자리 알림 받기를 미리 신청해 놓았고 알림이 울렸을 때 마침 핸드폰을 보고 있었어요. 한 타임당 대략 25팀~30팀 정도 되어 보였어요. 적은 인원이 아니니 취소 자리를 노려보세요~!

연보람목장 예약바로가기

김포 아이랑 목장체험

  • 송아지 우유주기

입장하면 가장 먼저 하는 체험은 송아지 우유주기입니다. 송아지라도 힘이 얼마나 좋은지 송아지들이 우유를 엄청 빠르게 빨아먹어요. 그동안 먹이주기 체험을 많이 다녀봤지만, 송아지한테 우유먹이는 건 또 처음이라 재밌었어요. 추가로 더 주고 싶으면 구입해서 더 줄 수도 있습니다.

젖소 우유주기
젖소 우유주기
  • 동물 먹이주기

염소, 말, 토끼들이 있고요. 먹이는 자유롭게 주고 싶을 때 주면서 체험하면 됩니다.

김포놀거리
김포놀거리




동물 먹이주기
동물 먹이주기
  • 치즈, 피자만들기 체험

시간이 되면 피자 만들기 체험하러 들어오라고 안내해 주세요. 뜨거운 물에 담겨있는 치즈를 늘어뜨리고 그 치즈로 피자 만들기를 하는데요. 토핑도 아이들이 직접 올리면서 재미있어 했어요. 다른 후기들처럼 많은 인원이 한 번에 들어가서 하기 때문에 조금 협소하고 정신없이 느껴지긴 하지만 이건 어른들만 느끼는 거지, 아이들은 전혀 못 느끼는 부분이니까 저는 괜찮았어요. 아이들은 다들 표정이 밝고 즐겁게 열심히 하더라고요.

피자만들기
피자만들기

이렇게 만든 피자를 굽는 동안 트랙터를 타고 옵니다.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체험하는 도중 간식도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연보람목장 피자만들기
연보람목장 피자만들기

 

  • 트랙터타기

그리고, 체험시간이 빈 틈없이 이루어지는 점도 좋았습니다. 트랙터는 그 근처 시골길을 한바퀴 돌고 오는 건데요. 짧게 타는거지만 미세먼지나 그 날의 날씨에 따라서 선글라스나 마스크를 준비해 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보람목장 트랙터타기
연보람목장 트랙터타기
트랙터
트랙터




  • 젖소 우유짜기 체험
젖소 우유짜기
젖소 우유짜기

젖소 우유 짜기는 어른인 저도 제일 신기했어요. 젖소가 생각보다 훨씬 더 크고, 나오는 우유 양도 많더라고요. 연보람목장 사장님이 같이 도와주시고 안내해 주시면서 아이들에게 잘 알려주세요. 이런 체험은 저도 처음이었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신기해하며 호기심 가득했는지 몰라요.

우유짜기 체험
우유짜기 체험

김포 아이랑 갈만한곳으로 연보람목장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저희도 즐거운 공휴일 보내고 왔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도 있고 체험형 목장이라 모두들 좋아할 거예요.

자라 키즈 zara 아동복 착용컷 다수 코디컷 구매후기 여아옷 여아원피스

아이반찬 어린이반찬 밑반찬종류 아이들반찬 6살 유아식반찬

아기 소고기두부무국 최근식판사진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