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중앙시장 맛집 강릉 성남칼국수 강릉장칼국수 아이랑 경포대맛집

인피티니풀에서 하루종일 놀고 나서 강릉중앙시장으로 저녁을 먹기 위해 이동하였습니다. 강릉중앙시장에 맛집들이 유명해서 기대를 한껏 하고 갔는데요. 시장이 생각보다 일찍 끝나니 저녁시간에 맞추시는 것 보다 조금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가려던 곳은 재료소진으로 벌써 영업이 종료하였고 시장안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칼국수집을 발견했는데, 가격부터 맛까지 하나도 빠지지않는 칼국수 노포맛집이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강릉 중앙시장 맛집

강릉 성남칼국수

시장 안 성남칼국수
시장 안 성남칼국수

매장안에 테이블은 4개정도에 바깥에도 4테이블 정도 되는 듯 협소하지만 칼국수 단일 메뉴라서 회전율은 빠른 편입니다. 무엇보다도 시장 안에 가성비 좋고, 물놀이 후 따뜻한 음식 한 그릇 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장칼국수 3,000원 

칼국수 3,000원

칼비빔국수 5,000원

콩국수 5,000원




강릉 장칼국수

강릉중앙시장맛집
강릉중앙시장맛집

장칼국수 한 그릇과 기본 칼국수 한 그릇을 주문했는데, 장칼국수가 나올 차례였는지 모든 테이블에 장칼국수가 먼저 서빙되었습니다. 면은 부드럽고 얇으며 후루룩 그냥 넘어가더라고요. 대파와 김가루가 잔뜩 올라가져있고 많이 맵지않아서 면은 아이도 같이 먹을 수 있었어요.

장칼국수
장칼국수

장칼국수 1

같이 나오는 김치도 할머니가 대충 집에서 만든 집김치 같은 느낌에 칼국수랑 먹기에 적당히 익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물놀이를 하고 온 후 라 그런지 따뜻해서 너무 좋았고 국물까지 한 방울도 안남기고 다 마신거있죠.

강릉 성남칼국수
강릉 성남칼국수

 




 

강릉 아이랑

아이가 먹을 기본 칼국수도 나왔습니다. 기본 칼국수는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면도 얇아서 6살인 저희 아이보다 연령이 더 어린 친구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칼국수도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엄청 잘 먹었어요.

성남칼국수
성남칼국수

 

성남칼국수 방문자리뷰 확인하기
 

이번 강릉 여행에 맛있었던 곳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제 기준 별로였던 곳은 남기지 않습니다. 제 시간을 낭비해서 맛없던 곳의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거든요. 10명을 데려가서 쏴도 3만원 밖에 나오지 않는 가성비 노포맛집. 그리고 3,000원에 칼국수 한 그릇이 이만하면 훌륭하다 싶어요. 양은 많지 않지만 한 그릇 드시고 다른 음식들도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양입니다.겨울에는 추운 날 몸 녹일 겸, 여름엔 물놀이 후 강릉중앙시장맛집으로 유명한 성남칼국수에 한번 들러보세요.

강릉맛집 하서주미역 강릉 아이랑 강릉여행 케이크이벤트

9남매두부집 강릉 아이랑 강릉맛집 청국장 강릉여행 초당두부

강릉가볼만한곳 갤러리밥스 초당옥수수커피 순두부젤라또 1호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