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새벽에 출발해서 오전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속초맛집 또만나식당을 방문했어요.
방문해서 먹어보니 현지인 맛집으로, 속초 아침식사 맛집으로 유명할만 했어요.
저희가족이 먹은 정말 맛있는 한 끼를 소개해 드릴께요.
속초맛집
속초 아침식사 맛집
속초중앙시장 맛집
또만나식당
속초중앙시장과 동명항,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근접하게 있는 식당인데요.
자차 이용시에는 식당 앞에 8대 정도 주차 가능한 주차공간이 있어요.
4대는 이중주차 해야 해서 식사 도중 차를 빼주기도 하는데 가게 바로 문 앞이라 괜찮아요.
이름만 들었을 때 노포 맛집인가? 싶었는데 왠 걸요.
귀엽고 깔끔한 식당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웨이팅이 심할때는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한 곳이라 미리 오는 길에 줄서기 해주세요.
또만나식당 메뉴
또만나식당은 1인 1메뉴 주문이 원칙 인 곳이예요.
황태해장국, 맑은째복황태해장국, 황개장, 오곡황태국, 매콤돼지불고기정식 이렇게 5가지 대표메뉴가 있고 대부분 황태해장국을 많이 드시고 계세요.
저희도 황태해장국, 매콤돼지불고기, 유아 황태국을 주문했어요.
또만나식당은 아이랑 오기에도 최적의 식당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도 연령에 따라 유아식 황태국, 어린이 황태국 메뉴를 주문해 주셔야하고 아이들 좋아하는 김과 하리보젤리도 같이 주세요.
8가지 반찬과 막장이 나옵니다.
직접 만드셨는지 막장이 시판 쌈장이 아니였던게 제일 먼저 보여서 기대가 컸어요.
아이들 좋아하는 계란말이와 달달한 어묵볶음, 멸치볶음은 당연히 맛있었고 어쩜 양배추가 이렇게 아삭아삭하게 데쳐졌는지 반찬 8가지가 전부 맛있었어요.
밥, 반찬은 물론 황태국까지 모두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맛보고싶어 하나는 매콤돼지불고기로 주문했는데 집에서 막 볶아낸 제육볶음맛!
역시 이렇게 주문하길 잘했어요.
제가 고기냄새에도 예민하게 까탈스러운 편인데 고추장으로 볶아낸 매콤돼지불고기가 맛있어서 양배추랑 같이 곁들이며 정신없이 먹었어요.
유아 황태국 안에도 황태가 들어있고 김도 필요하면 더 주시니 아이들 밥 먹이기에도 편하고 좋은 식당이예요.
또만나식당 황태해장국은 첫 입먹고 국물이 진국이라 입맛이 확 돌더라구요.
오래 우려내서 그런지 사골국 같은 맛이 나고 황태살도 부드럽고 먹으면서 진짜 맛있다고 생각한 곳이라 두 번 세 번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주위 지인들한테도 아침에 속초 도착하면 여기서 한 끼 먹어보라고 제가 극찬을 했어요.
매주 화요일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이고, 나머지 영업일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하니 아침식사와 점심식사하러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속초여행 중에 만족하실 식사가 되실꺼에요.